홈
고객의 말씀
자주묻는 질문

고객의 말씀

자주묻는질문 한국민속촌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들을 정리하였습니다.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신 경우 1:1 상담문의로 궁금하신 점을 올려주세요.

고객여러분의 질문과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전화문의 :

고객센터031-288-0000

학생 • 기업단체 • 연간회원 상담실031-288-4000

유스호스텔031-288-1700

  검색하기

궁금하신 점을 FAQ에서 찾아보세요. 궁금하신 점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제목
5 중복할인 되나요?
  모든 할인은 중복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4 유효기간이 만료된 티켓은 사용이 불가한가요?
  사용 유효기간이 기재되어 있는 지류티켓의 경우, 기간이 만료되면 이용이 불가합니다.
3 문화누리카드 및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가요?
 

문화누리카드의 경우 정문 매표소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문화누리카드 전용 별도 할인 미적용)

국민관광상품권의 경우 정문 매표소에서 사용 가능하시며, 

기타 상품권 사용은 구매처 사용가능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단체 요금을 적용하는 기준이 따로 있나요?
 

입장 인원 20인 이상일 경우, 단체 요금이 적용되며 매표 발권시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학교단체 및 복지단체의 관람일 경우 단체상담실 031)288-4000 로 사전예약바랍니다.

1 할인카드 및 각종 할인받는 법은 무엇인가요?
 

BC, 씨티, NH채움카드 및 현대카드의 제휴카드가 있으며,외 다양한 할인 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홈페이지의 행사 및 할인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10페이지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다음10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