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CONCEPT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소개

한국 민속촌의 브랜드와 컨셉트를 한 눈에 이해하기

한국 전통의 이야기로 상상이 넘치는 한국민속촌 함께 나누는 전통의 마당, 한국 민속촌의 브랜드 방향성을 알려드립니다.

브랜드 소개 이미지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한국 전통의 이야기와 상상이 넘치고 흥겨운 체험과 풍류로 가득한 전통문화테마파크 한국민속촌

YELLOW
Brand Concept
전통문화여행의 시작을 여는 문
ORANGE
Core Identity
흥겹게 운치있게 새롭게 자유롭게
GREEN
Brand Essence
전통민속의 신세계

브랜드 디자인 컨셉트

자연과 벗삼고 신명나는 우리네 삶이 담긴 한국민속촌의 새로운 BI는 전통문화여행의 시작을 상징하는 대관문 (大關門)을 기본 모티브로 한국의 아름다운 곡선미와 여백의 미를 통해 한국 전통의 이야기와 상상력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상하조합

좌우조합

  • 1

    한국전통의 곡선미와 웅장함을 표현해주는 기와지붕 형상

  • 2

    신명나게 탈춤을 추고 있는 사람의 형상으로 흥겨움과 체험이 가득한
    생동감이 살아있는 공간표현

  • 3

    새로운 전통문화의 세계로 안내하는 열린문으로 기대와 설렘을 표현

  • 4

    전통적인 구름문양을 차용하여 대자연의 운치와 여유로운 휴식 공간.시간의 흐름과 사시사철의 변화가 담긴 공간을 표현

  • 5

    대한민국의 역사와 전통의 토대 위에 전통문화의 새로운 가치와 의미를 창조하는 한국민속촌의 비전을 의미

  • 한국민속촌 ORANGE

    흥겨움과 체험의 역동적인 멋을 의미

  • 한국민속촌 YELLOW

    새로움과 기대를 의미

  • 한국민속촌 GREEN

    휴식과 자연을 상징

  • 한국민속촌 BROWN

    역사와 전통의 토대를 상징

브랜드 슬로건

브랜드 슬로건은 한국민속촌이 고객에게 전하는 의지와 약속입니다.

전통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으로 새로운 전통을 창조하고 함께 나누겠습니다.

즐거운 전통과의 행복한 공존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 민속촌

한국민속촌의 새로운 슬로건은 있는 그대로의 전통을 계승, 보존하는 것에 머무르는 것이 아닙니다. 전통문화 속의 가치와 즐거움을 새롭게 발견하고 재창조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누구나 전통을 가깝게 만나고 생활 속에서 즐기며, 우리의 전통이 얼마나 아름답고 소중한지 공감할 수 있는 새로운 전통문화에 대한 이해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