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고객님의 궁금하신 사항을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 상담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Q

    • 중복할인 되나요?
    • +
    • A

    • 모든 할인은 중복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Q

    • 유효기간이 만료된 티켓은 사용이 불가한가요?
    • +
    • A

    • 사용 유효기간이 기재되어 있는 지류티켓의 경우, 기간이 만료되면 이용이 불가합니다.
    • Q

    • 문화누리카드 및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가요?
    • +
    • A

    • 문화누리카드의 경우 정문 매표소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문화누리카드 전용 별도 할인 미적용)

      국민관광상품권의 경우 정문 매표소에서 사용 가능하시며, 

      기타 상품권 사용은 구매처 사용가능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단체 요금을 적용하는 기준이 따로 있나요?
    • +
    • A

    • 입장 인원 20인 이상일 경우, 단체 요금이 적용되며 매표 발권시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학교단체 및 복지단체의 관람일 경우 단체상담실 031)288-4000 로 사전예약바랍니다.

    • Q

    • 할인카드 및 각종 할인받는 법은 무엇인가요?
    • +
    • A

    • BC, 씨티, NH채움카드 및 현대카드의 제휴카드가 있으며,

      그외 다양한 할인 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홈페이지의 행사 및 할인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고객센터 | 031-288-0000

학생 ⋅ 기업단체 ⋅ 연간회원 상담실 | 031-288-4000

유스호스텔 | 031-288-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