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브랜드 소개

/

민속촌 소개

/

브랜드 소개

Brand Identity System

한국 전통의 이야기와 상상이 넘치고, 흥겨운 체험과 풍류로 가득한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

Core Identity

흥겹게 운치있게 새롭게 자유롭게

Brand Concept

전통 문화 여행의 시작을 여는 문

Brand Essence

전통민속의 신세계

Brand Design Concept

자연과 벗 삼고 신명나는 우리네 삶이 담긴 한국민속촌의 새로운 BI는 전통문화여행의 시작을 상징하는 대관문 (大關門)을 기본 모티브로 한국의 아름다운 곡선미와 여백의 미를 통해 한국 전통의 이야기와 상상력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상하 조합형

좌우 조합형

  1. 1

    전통의 곡선미와 웅장함을 표현해주는 기와지붕 형상

  2. 2

    신명나게 탈춤을 추고 있는 사람의 형상으로 흥겨움과 체험이 가득한 생동감이 살아있는 공간표현

  3. 3

    새로운 전통문화의 세계로 안내하는 열린 문으로 기대와 설렘을 표현

  4. 4

    전통적인 구름문양을 차용하여 대자연의 운치와 여유로운 휴식 공간, 시간의 흐름과 사시사철의 변화가 담긴 공간을 표현

  5. 5

    대한민국의 역사와 전통의 토대 위에 전통문화의 새로운 가치와 의미를 창조하는 한국민속촌의 비전을 의미

Orange

흥겨움과 체험의 역동적인 멋을 의미

PANTONE 152C C0 M60 Y100 K0 R255 G102 B0

Yellow

새로움과 기대를 의미

PANTONE 131CC0 M35 Y100 K10 R230 G149 B0

Green

휴식과 자연을 상징

PANTONE 3985CC5 M5 Y100 K38 R150 G147 B2

Brown

역사와 전통의 토대를 상징

PANTONE 7532CC0 M17 Y50 K65 R89 G74 B41

Brand Slogan

한국 전통의 이야기와 상상이 넘치고, 흥겨운 체험과 풍류로 가득한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

즐거운 전통과의 행복한 공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