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체후 일향만강 하시옵니까? 재미가 가득한 전통문화테마파크 한국민속촌! 거지, 사또, 가옥 등등 많은 즐길거리들이 있지만, 이 곳에 놀이동산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사옵니까? 사람들이 잘 모르는 탓에 대기 없이 재미있는 어트랙션들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던데? 지금 바로 꿀팁 소개 들어가옵니다 :)
첫째, 회전목마

놀이동산하면 빠질 수 없는 시그니처 어트랙션, 회전목마이옵니다. 어렸을 때 동심으로 가득한 이 곳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으면서, 인생샷 찍기 좋은 조명과 인테리어가 포인트인 곳이지요. (야간개장 시간에 맞춰 찍으면 더 빛난다는 사실!)


1
/
2
둘째, 티컵

티컵은 찻잔 안에 들어가 핸들을 빠르게 돌려 회전하는 어트랙션이옵니다. 예전에 친구들과 함께 티컵을 타면 저 중에 가장 빠르게 도는 티컵이 되리라 다짐하면서 탔었지요. 너무 빠르게 돌리면 어지러울 수 있으니, 잘 조절하여 타시는걸 추천합니다!


1
/
2
셋째, 크레이지스윙

크레이지스윙은 스릴형 어트랙션으로 좌우로 빠르게 움직이는 어트랙션에 스윙을 섞어 회전력을 더한 어트랙션이옵니다. 나는 조금 스릴에 자신이 있다! 하시는 분들은 꼭 크레이지 스윙을 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옵니다.


1
/
2
넷째, 바이킹


1
/
2
바이킹은 누구나 잘 아는 대표 어트랙션이지요. 민속촌 바이킹은 시시하다? 모르시는 말씀! 건물을 뚫고 올라가는 저 높이와 빠르기 보이십니까? 민속촌 놀이마을에서 들리는 비명은 다 여기에서 나온다고 보시면 되옵니다.
다섯째, 드롭앤트위스트

멀리서도 잘 보이는 저 높이 솟은 건물을 무엇일꼬? 바로, 빠르게 수직낙하하는 드롭앤트위스트이옵니다. 올라갈 때도 스릴 만점, 내려올 때는 스릴 십만점.... 친구와 함께 손잡고 타면 더 재미있다고 하오니 도전하시지요.


1
/
2
자, 오늘은 이렇게 한국민속촌에 숨겨진 꿀잼 어트랙션 5가지를 알아보았사옵니다. 이 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미니 어트랙션이나 귀신의 집, 범퍼카, 보트라이드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어트랙션들이 무궁무진하게 준비되어있사오니 꼭! 꼭! 유명해지기 전에 마음껏 누리시고 돌아오시길 바라옵니다 :) 아참, 놀이마을 입장료는 민속촌 입장료에 포함되어 공짜라는 사실~ (모든 촌내 어트랙션은 날씨나 내부사정에 의해 운영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